[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전원주택 전문 설계 시공 법인 홈트리오(주)가 강원도 춘천 장학리에 월간 홈트리오 모델인 ‘농가주택표준설계도 1’ 모델을 완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완공된 주택은 99.93㎡의 단층주택으로 지어졌으며, 3개의 방과 2개의 욕실 그리고 거실과 주방으로 구성돼 있다.

홈트리오의 공법과 자재, 설계 등은 매년 바뀌어가고 있는데 기존의 농가주택 모델은 트렌드에 발맞추어 가지 못하는 현실적인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고 새로운 농가주택 표준설계도를 제안하겠다는 목표로 본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값비싼 자재를 사용하는 대신 효율과 성능이 보증된 합리적인 자재를 사용해 가격대비 높은 성능과 품질을 강점으로 내세웠으며, 국민주택 규모로 설계된 큰 주택이 부담스러운 고객과 전원생활을 처음 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계획했다. 

홈트리오 관계자는 “농가주택으로 전원주택 생활을 시작하려는 예비건축주들에게 새로운 농가주택 표준설계를 제안하게 됐다”며 “보다 안정적이고 편한 환경에서 거주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하반기에도 완공을 기다리고 있는 주택이 준비 중이며 내년 봄 공사를 진행하고자 하는 건축주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홈트리오는 현재 고령과 사천, 김포 등 전국에 걸쳐 전원주택 시공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 연말까지 50채의 주택 완공을 목표로 매진 중이다.

완공된 본 주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사진은 홈트리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kmmd.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453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