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다양한 여성의류를 취급하는 쇼핑몰 핑크시슬리가 오는 9월8일 개최되는 디즈니 인 콘서트에 참여한다. 디즈니 인 콘서트에 참여하는 관객들은 핑크시슬리의 의류와 브랜드 리빙 등의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디즈니 인 콘서트'는 대형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상을 보면서 미국에서 온 디즈니 콘서트 싱어즈가 노래하는 디즈니 공식 라이선스 공연이다. 2014년 첫 공연 이후 매년 사랑을 받으며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잠실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다.

핑크시슬리는 디즈니와 콜라보로 정식 라이센스를 가지고 직접 디자인 및 제작을 자체적으로 하고 있어 캐릭터패션에 주목 받고있다.

또한, 핑크시슬리는 쇼핑몰 내에서 가장 고객층에 인기가 많은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푸우와친구들 외에도 디즈니관련 카테고리를 확장하기 위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디즈니 협력사들과 계약을 맺고 5NSHOP(오엔샵)을 최근 론칭 준비에 있다. 5NSHOP(오엔샵)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즈니 상품들로 구성된 온/오프라인 디즈니 편집샵이다.

이번 콘서트에서 핑크시슬리는 직접 소비자에게 현장에서 디즈니 베스트상품들을 할인이벤트를 통해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SNS를 통해 ‘디즈니 인 콘서트’ 행사 현장부스를 찍어 해시태그와 공유하면 핑크시슬리 머그컵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QR코드 이벤트를 통해 핑크시슬리 양말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핑크시슬리는 여성 트레이닝 캐주얼웨어의 기존 상품에 안주하지 않고 홈 스타일 및 패션웨어 부문으로 상품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으며 소외계층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도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다.  

핑크시슬리 이현희 대표는 고객이 원하는 옷과 서비스를 팔자라는 철학을 가지고 주요 고객인 30대 젊은 여성층을 공략하였다. 이를 위해 직접적인 제품 연구와 디자인을 통해 자체브랜드 비중을 40% 이상 높혔으며 80%씩 매출이 성장하는 쇼핑몰로 성장했다.

앞으로 핑크시슬리는 해외시장 공략을 위해 다양한 국가별 트렌드 파악 및 마케팅 등 철저한 사전준비를 통해 핑크시슬리의 색깔을 세계에 선보일 계획이다.

 

press1234@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474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