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공인중개사 시험을 비롯한 부동산 교육의 대명사로 성장해온 에듀나인에서 오는 9월 1일에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제3회 전국모의고사를 오프라인 주요학원과 온라인에서 실시했다.

매년 4회 이상 실시되고 있는 에듀나인 전국 모의고사는 공인중개사 교재를 집필한 저자들을 포함한 전국 유명학원의 명강사들이 문제를 출제해 매년 높은 적중율을 보이고 있다. 꾸준히 학습한 수험생들에게 실력을 점검할 기회를 제공하고 부족한 부분을 확인할 수 시간이 될 것이다.

에듀나인 전국 모의고사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응시가 가능하다. 오프라인 학원에서 직접 시험을 보려는 수험생은 해당 학원에 꼭 시험날짜와 시간을 확인해야 하고, 온라인으로 모의고사를 보려는 수험생은 에듀나인 사이트에 접속해 9월 2일 이후부터 시험을 볼 수 있다. 모의고사 신청 기간과 응시료는 해당 학원에 문의하면 알 수 있고, 특히 온라인 모의고사는 '나의 강의실'에서 시험결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통계와 자세한 해설을 볼 수 있다.

한편 에듀나인 공인중개사는 지금까지 1,200명 이상의 합격자를 배출한 강동 본원과 교재 출판, 인터넷과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운영되고 있다. 강동 본원은 5호선 길동역 1번 출구에 위치해 있다.

에듀나인은 과거 6년간(2010년~2015년) EBS와 제휴를 통해 공인중개사 교재를 제작 및 유통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그 외에도 부동산경매를 출간했고 주택관리사, 농산물품질관리사, 한자능력검정시험 강좌 등도 진행하고 있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512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