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끌라미엘에서 안정감을 강조한 2018년 신제품 밀착아기띠를 런칭했다.

이번 신제품은 과거 슬링 아기띠와는 달리 뛰어난 밀착감과 우수한 회복력을 자랑한다. 특히 무게 부산과 활동성을 높인 72도 슬림핏 X-back 구조로 어떤 자세에서도 편안하고 아름다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커브형 사이드 라인을 구현해 인체의 굴곡을 편안하게 감쌀 수 있으며, 이 커브라인이 아기와의 밀착감을 높여준다.

뿐만 아니라 근육을 보호할 수 있는 컴프레션 의류에 사용되는 고탄력성 소재를 사용해 원단 늘어짐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착용감 역시 우수하다. 무게는 200g 정도로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라 어떤 체구의 부모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직 몸을 제대로 가누지 못하는 아기들은 외출 시 슬링아기띠 등을 이용하기 마련이다. 아기띠 착용 시 가장 중요한 점은 바로 안정감에 있는데, 안정감을 높이기 위해서는 보다 높은 퀄리티의 제품 선택이 중요하다.

제품 담당자는 "끌라미엘 밀착아기띠는 과거 슬링 아기띠의 불편함을 없애고 편안함을 높였다는 점에서 자신 있게 아기띠추천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끌라미엘 슬링 아기띠인 밀착아기띠는 위틀스토어에서 일주일간 한정수량으로 런칭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위틀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5253

키워드

#아기띠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