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건강한 삶을 위한 운동, 그것은 더 이상 니즈(욕구, NEEDS)가 아닌 니드(NEED), 반드시 해야 하는 필수적 생활 습관이다.

이에 요즘 현대인들은 일상에 스며들어 활력과 생기를 주고, 가벼운 몸과 마음의 변화로 삶의 일부가 될 수 있는 운동을 찾고 있다.

이 가운데 판교 프리지아 스튜디오는 척추와 관절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자이로토닉 운동을 제안하고 있다.

프리지아 스튜디오에서는 자이로토닉 풀리타워를 포함한 독일 직수입 스페셜머신인 점핑스트레칭보드와 자이로토너를 보유하고 있다. 더욱 깊이 있고, 다양한 자이로토닉 운동법을 배울 수 있는 분당, 판교 지역의 유일한 자이로토닉 전문 스튜디오다.

자이로토닉은 줄리오 호바스가 개발한 기구를 사용해 운동하는 것으로 인체공학적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은 새로운 차원의 건강관리 시스템이다. 우리의 신체를 기본 모형으로 해 특별히 고안된 장비를 사용한다.

특히 신체의 주요 근육들을 전반적으로 사용하는 무용, 체조, 수영, 태극권 등의 동작 원리를 도입해 원형, 나선형, 파동형의 자연스러운 동작과 이에 맞는 호흡법의 사용으로 척추의 기능 향상과 근육의 지각능력을 발달시키는 데 목적이 있는 운동법이다.

프리지아 스튜디오의 자이로토닉 기구를 활용한 운동법은 몸통의 아치앤컬 무브먼트를 기본으로 해 척추&관절의 유연성 및 강화, 체형 교정에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나타낸다. 현대인의 고질병인 굽은 등, 거북목 교정, 자세 교정뿐만 아니라, 척추측만 교정, 통증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근력강화, 체력강화를 통해 탄력 있고 균형 있는 바디라인을 만들어 주는 데 도움이 된다. 이외에도 청소년 키성장, 실버 운동, 산전산후관리, 골프&운동선수&무용수 케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분당 판교에 위치한 자이로토닉 전문 프리지아 스튜디오 서민별 원장은 "저희 스튜디오를 찾는 고객 한분 한분에게 적절한 움직임으로 최고의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해 만족을 드리는 것이 가장 첫 번째 목표"라며 "고객 스스로가 몸의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고객의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고 건강해지는 공간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운동 그 이상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프리지아 스튜디오'는 최근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528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