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차이나탄에서 새로 오픈한 에어팟패키지의 기세가 맹렬하다.

에어팟패키지는 중국어회화수강권과 에어팟을 15일 동안 무료로 사용한 후 지속사용여부를 결정할 수 있어 평소 에어팟과 중국어회화공부에 관심이 있었던 이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에어팟패키지는 15일 동안 무료체험이 진행되며, 카드번호만 입력하면 바로 중국어회화수강이 가능하다. 이는 15일 이내 언제든 구매철회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이전에는 없었던 파격 혜택으로 꼽힌다.

중국어회화전문교육기업 차이나탄은 칠판 앞 중국어 수업이 아닌 입열기 중심의 중국어회화인강으로 유명하다. 특히 제공하는 중국어인강의 기초부터 고급과정까지 전부 중국 현지에서 현지인을 촬영해 왔으며 문법 중심이 아닌 에피소드 중심의 커리큘럼전개로 중국어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는 것이 차이나탄만의 강점이다.

애플이 선보인 에어팟은 2030세대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지 오래이며, 그동안 유선이어폰의 선꼬임 등으로 불편함을 느꼈던 이들의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줬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에어팟패키지구매시선착순 10명에게 스키니실리콘케이스를 증정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차이나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632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