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tvN ‘버저비터’에서 꽃미남슈터로 활약했던 배우 오승환이 활동명을 “오지운”으로 변경하고 웹드라마 “우리가 잠들지 못하는 이유”에 주연으로 출연하면서 새 시작을 알렸다.

배우 오지운은 2016년 12월 MBC 웹드라마 ‘미남도 괴로워’로 데뷔했고, 이후 tvN ‘버저비터’, OnStyle 겟잇뷰티 ‘2017 겟잇드라마’,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 꽃미남 특집’, 울산광역시 승격 20주년 광고모델, 가수 곽동현 ‘기억이 되어’ 뮤직비디오, 잡지 ‘RUN-CITY’ 표지모델 등 그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광폭 행보로 활동해온 신인 배우이다.

그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우리가 잠들지 못하는 이유”는 사랑해서, 사랑하지 않아서, 사랑받지 못해서 뒤척이는 늦은 밤, 각자의 이유로 잠들지 못하는 네 남녀가 잠들 수 없는 이유에 대하여 그리고 있는 작품이다.

배우 오지운은 장거리 연애에 어려움을 겪는 커플 중 남자 주인공 이두원 역을 맡았다. 상대역인 서지이(양유진 분)의 엉뚱함에 빠져 연애를 시작하지만 보스턴으로 교환학생을 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오지운은 섬세하게 표현해 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배우 오지운은 “오랜만의 작품 활동인 만큼 더 심혈을 기울여 열성적으로 촬영에 임했다. 많은 시청자 분들께서 공감하셨으면 좋겠다. 그리고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배우 오지운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우리가 잠들지 못하는 이유”는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 “콬TV” 채널에서 9월 12일(수) 오후 7시에 첫 방송된다.

 

press1234@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647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