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카라 출신 구하라가 남자친구와 폭행으로 얼룩진 결말을 맺은 것으로 보인다.

경찰 당국에 따르면 13일 새벽 구하라가 남자친구 A씨를 폭행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구하라 폭행은  A씨의 이별통보가 발단이 된 것으로 추정되나 아직 경찰 조사는 시작되지 않았다. 구하라는 남자친구 A씨의 폭행도 있었다고 주장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구하라는 호리호리한 체격을 자랑한다. 그러나 필라테스, PT 등 운동을 꾸준히 해오며 단단한 몸을 유지하고 있다. 키 163cm, 체중 45kg의 구하라가 폭행을 한 당사자로 알려진 부분이 의아하다는 반응과 충격이라는 반응이 교차한다. 여론은 "aplu**** 쟤 힘쎄다 마른것과 힘은 상관없다" "nara**** 구하라가 때려봤자 얼마나 때렸을까" "som8**** 구하라 남자친구를 구하라" "imme**** 건강상태가 걱정되네요... 응원합니다.." "zero**** 남자가 때리든 여자가 때리든 폭행은 폭행이다.." 등 다양하다.

구하라의 남자친구 폭행 여부를 떠나 연인 간 폭행은 데이트폭력과도 같다. 이별통보에 격분, 연인을 폭행하거나 상해를 입히는 사건들이 사회적 문제로 지적되고 있다. 그런 가운데 구하라가 폭행 구설수에 오른 것은 그 자체만으로도 타격이 크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728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