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강남웨딩홀 엠플러스웨딩이 최근 '2018 한국품질만족도 1위' 웨딩(예식장) 부문 수상을 기념해 가을 성수기 및 올해 마지막 할인 이벤트를 오픈했다.

웨딩에 있어 가을시즌은 봄시즌 만큼 많은 예비부부가 결혼식을 원하는 시즌이다. 그만큼 많은 수요로 인해 예약이 어려운 것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받지 못한다는 인식이 있는 가운데 강남웨딩홀 '엠플러스웨딩'은 올해 봄철 본격 웨딩시즌에 이어 가을 웨딩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가을시즌 특별타임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해당 이벤트는 9월부터 12월까지 특별타임 예약 시 식대 20%, 홀대관료 및 생화장식 무료의 혜택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웨딩홀을 선정할 때는 웨딩홀, 연회장, 접근성, 주차여건 등 여러 가지를 꼼꼼히 살핀 후 계약하는 것이 좋다"며 "결혼식을 만족스럽게 만드는 중요한 장소인 만큼 다방면의 평가가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엠플러스웨딩은 트렌디한 하이엔드 커뮤니티 공간으로 웨딩은 물론 연회, 모임, 송년회 장소, 기업행사 등 다양한 행사 장소로도 알려져있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7817

키워드

#경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