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청> (사)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남원시에 14톤 후원물품 전달
<남원시청> (사)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남원시에 14톤 후원물품 전달
  • 최환석 기자
  • 승인 2018.09.14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내외뉴스통신] 최환석 = 추석을 앞둔 9월 13일 목요일‘(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에서 남원시 저소득층 취약가구를 지원하기 위해 세탁세제 14톤을 남원시 드림스타트에 전달했다. 이번에 후원된 세탁세제 14톤은 관내 다문화건강가정지원센터, 지역아동센터 24개소, 장애인단체, 노인복지관, 청소년수련관 등 53개 취약계층 관리 기관과 읍․면·동 위탁가정, 독거노인, 드림스타트 취약가구 등 414가구에 골고루 배부되었다.

(사)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은 2007년 설립되어 남원시와는 2017년 협약을 맺고 그해 8500만원 상당의 도서, 컴퓨터, 장학금 및 후원물품을 지원한 바 있으며, 올해도 영어 수강권, 교복, 생활필수품을 지원하는 등 전국 저소득 가정, 한부모, 조선가정 등 어려운 가정에 희망을 나누는 복지사업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남원시 여성가족과장(노경희)은 이번 후원물품이 힘들고 어려운 가정에 따뜻한 명절선물이 될 수 있을 것 같아 매우 기쁘고, 후원해 주신 관계자 분들께 거듭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복지사각지대에서 도움의 손길 없이 고통 받는 사람이 없도록 취약가정 발굴 및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출처=남원시청)

gshwang@nbnnews.co.kr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789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