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2016년부터 2018년까지 3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건강매트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탄소 전기매트 카본프라임이 추석을 맞이해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전 상품 할인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온 가족이 따뜻한 정을 나누고 건강을 챙기자는 취지에서 마련됐으며, 카본프라임 공식쇼핑몰을 통해 진행된다. 보다 상세한 정보 및 개요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카본프라임은 전자파없는 탄소 전기매트로 생산 전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하며 99.9% 순도의 탄소발열선에서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방출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발암물질이나 환경호르몬 및 라돈이 검출되지 않는 건강 안심매트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아울러 최근 3D카본메쉬와 숯발열체 결합으로 2019년형 신제품인 프리미엄 매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3D카본 메쉬와 탄소 숯 발열선의 결합으로 매트의 바닥면을 데워 3D메쉬의 공기층을 가열시켜 포근한 열로 바꿔주며 공기순환 방식을 통해 숯의 에너지와 온기를 담은 사계절매트다.

카본프라임 관계자는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숯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마감 처리를 본드나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는 퀼팅 처리기법으로 어린 아이부터 노인 까지 온 가족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desk@kmmd.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83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