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최환석 = 완주군 고산·비봉·동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전주연탄은행이 지역주민에게 음식나눔 행사를 펼쳤다.

17일 완주군에 따르면 고산·비봉·동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전주연탄은행이 최근 고산면사무소 2층에서 고산권역(고산·비봉·동상면) 지역 주민 400여명에게 음식 나눔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추석맞이 송편나눔 행사로 고산(공동위원장 최병수, 김희조)·비봉(공동위원장 박두식, 조영옥)·동상면(위원장 김은중, 김영미)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전주연탄은행(대표 윤국춘),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동수)가 주관하고 완주시니어클럽(대표 김정은), 완주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모삼종), 고산면여성자원봉사회(회장 송옥자)후원으로 이뤄졌다.

식전 공연으로 고산권역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사진 전시 및 완주시니어클럽 ‘소리에 반하다’ 팀에서 재능기부를 통한 신명나는 공연을 선보였고, 자원봉사센터에서는 풍선아트를 고산면여성자원봉사회에서는 수지침과 네일아트 봉사를 하며 지역주민을 위한 소통하는 즐거운 시간으로 마련됐다.

전주연탄은행의 사랑의 밥차에서는 불고기백반 400인분을 정성껏 준비했으며, 고산·비봉·동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날 참석한 지역주민에게 오색송편을 나누며 뜻깊고 풍성한 한가위가 될 수 있도록 마음을 전달했다.

고산·비봉·동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한마음 한뜻을 모아 지역주민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기관, 단체, 자원봉사자 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밝혔다.

(출처=완주군청)

gshw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869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