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최환석 = 내장상동에서는 지난 15일 내장상동체육회(회장 최경렬)주관으로 학산중학교에서 동민 화합과 친목을 다지고 건강한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한 『2018 내장상동민 한마음 걷기대회』가 개최됐다.

이번행사에는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유진섭 정읍시장, 유성엽 국회의원, 지역 도의원, 시의원, 지역의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하고 1,000여명의 많은 동민들이 참여했다.

식은 기념식, 자전거도로 걷기, 윷놀이대회, 경품추첨행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지역 발전과 주민화합에 공을 인정받아 전)내장상동체육회장 유춘환 씨와 전)내장상동체육회 재무 방규헌 씨가 시장 감사패를 받았다.

한편 내장상동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부녀회, 자율방범대와 지역 내 기관·단체 등 많은 곳에서 후원하여, 걷기행사 후 치러진 경품추첨행사에서는 세탁기, 자전거, 생활용품 등 330여점이 넘는 경품들이 동민들에게 전달되어 즐거움 선사했다.

최경렬 체육회장은“올해 행사를 통해 내장상동민의 화합하고 나아가 정읍시 모든 시민이 화합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걷기 운동을 생활화하여 건강한 내장상동민이 되자”고 말했다.

(출처=정읍시청)

gshw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869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