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오쎄에서 출시한 3중 메시 펌프의 대용량 핸드워시, '오쎄 메디버블 핸드워시폼'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쎄 메디버블 핸드워시폼'은 남녀노소 간편하게 위생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펌핑타입 버블형 손세정제로 자극 없이 순하고 산뜻하게 손을 세정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는 새롭게 3중 메시 펌프를 이용하여 한층 더 조밀하고 풍부한 거품으로 세균 및 이물질을 더욱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되었다.

오쎄 기획개발부서 담당자는 "'오쎄 메디버블 핸드워시폼'은 목단피추출물 등의 천연유래성분에 의한 강력한 세균 제거 효과가 특징이다. 또한 3중 메시 펌프를 통해 펌핑 즉시 보들보들하고 조밀한 거품이 풍부하게 나오며, 사용이 간편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쎄 메디버블 핸드워시폼'은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인증하는 '대한민국 좋은제품 HIT500'에 선정된 만큼, 품질 면에서는 확실히 입증된 오쎄 대표 상품이다. 현재 산부인과 등 여러 병원에 납품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제품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만큼 적극적으로 홍보•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904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