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내외뉴스통신] 김형만 기자= 인천시설공단 송도공원사업단과 육군 제6617부대 2대대는 지난 18일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송도국제도시 내 솔찬공원 일대에서 환경정화를 위한 "도심 속의 빛나는 자연 '송도사랑 Clean-Up Day'"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추석 연휴 및 가을 행락철을 맞이하여 송도국제도시를 방문하는 많은 시민들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환경과 아름다운 지역 이미지 제고를 위해 관․군이 함께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캠페인으로 전개됐다.

송도공원사업단 및 제6617부대 2대대 관계자 50여명은 송도의 시원한 바다와 바람을 보고 느낄 수 있는 솔찬공원 해안가 전망대와 산책로 주변의 무단투기 쓰레기를 줍는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으며, 주변 미관을 저해하는 불법 현수막을 제거하며 도심 속의 빛나는 송도공원 만들기에 적극 나섰다.

송도공원사업단 관계자는 "도심 속 명품공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앞으로도 송도 지역의 민‧관‧군 등 유관기관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송도국제도시가 더욱 아름다운 도시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작은 일부터 솔선수범 하겠다"고 말했다.


kimhm7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938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