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손·한부모 가정 아이들 소원 청취해 깜짝 선물 전달

[광주=내외뉴스통신] 김필수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지난 19일 지역의 조손 및 한부모 가정을 방문해 명절 선물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려운 형편에 놓여있는 아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선물을 청취해 소원을 이뤄주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두 남매가 살고 있는 소태동의 조손가정에는 도배와 장판, 책상을 교체해 공부방을 선물해주었고, 네 자매가 살고 있는 월산동의 한부모 가정에는 가스렌지와 냉장고를 교체해 주었다. 그 밖에 의류와 장난감을 선물하고, 광주은행 임직원과 대학생 홍보대사들이 직접 방청소와 집안 정리 등 봉사활동에 참여했으며, 사과와 배 등 과일세트와 간식을 준비하여 한가위 명절의 풍성함을 함께 느꼈다.

이 날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한 광주은행 송종욱 은행장은 “오늘 광주은행과의 만남으로 명절의 따뜻한 정을 느끼는 시간이 되었길 바라고, 어려운 환경에서도 아이들이 밝은 보름달처럼 항상 웃음이 넘치는 가정에서 건강하게 자랐으면 좋겠다” 며 “광주은행은 앞으로도 각계각층에 꼭 필요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지역민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kps2042@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994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