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전현철 기자=홍대에서 타투이스트인 타투교육 및 타투학원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타투이스트 호게’, ‘타투이스트 제이알’과 함께 이번 자선기부행사로 타투 아트전시회를 개최 한다고 밝혔다.

전시회는 9월 29일 ~ 30일 토/일 서울특별시 마포구 홍대 상상마당 앞 대로변 잔다리로26길에서 타투 대중문화의 발전과 자선기부 행사를 목표를 가지고 전시회를 개최한다고한다.

타투이스트로써 10년의 경력을 가지고 있는 타투이스트 호게는 ‘이번 자선기부 행사로 타투이스트로써 좀더 바람직한 자세로 모범이 되어. 타투이스트들도 이런 기부행사 도 할수 있고. 많은 대중분들한테 알려 타투이스트라는 직업적인 부분에 있어 이번 계기로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한다.

또한 타투이스트라는 직업 양성을 위해 이제 배우려고 하는, 하고있는 친구들을 위해, 선배로써. 이런 기부행사로 인해 앞으로 ’타투이스트‘ 라는 직업이. 좀더 대중들에게 다가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타투이스트 제이알는 ‘ 타투학원 강사이자, 많은 후배 타투이스트들을 양성을 하여, 좀더 뜻깊 모범된 자세로 타투교육을 하고있는 강사 / 선배 타투이스트로써 좀더 앞서 나가 뜻깊은 행사를 통해 타투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 좀 더 뜻깊은 전시회가 됐으면 좋겠다”면서 “‘타투이스트’라는 직업교육기관 양성에 힘을 쓰겠다.’ 고 밝혔다.

이번 홍대타투스타 아트전시회 자선기부는 전 지역에 있는 40인의 타투이스트 들이 모여 자기개성에 맞게 그림 및 조소를 작품을 통해 전시를 하여 선보이는 타투아트전시회이다.

이번행사에 ‘홍대타투스터디’ 출신 타투이스트들도 많이 출전한다고 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자선기부행사인 만큼. 파생되는 수익을 ‘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 ‘동물행동권“카라’ 등 두 곳에 기부할 예정 이다.  
타투이스트 호게 와 제이알 다양한 볼거리와 . 기념품 등이 준비돼어 있으니 이번 전시회에 타투이스트분들 뿐만아니라, 대중분들도 많이 놀러 오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번행사는 40인 의 타투이스트 뿐만아니라, 타투스터디, 타투스토어, 타투머신즈,잉크번 등의 업체가 힘을 보태 재미있고 아투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전시회가 될 것이다.

전시회는 오는 29일 오후 1시부터 10시까지, 30일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무료입장이다.
타투 배우는곳 타투아카데미 홍대 타투수강에 관심이 많으신 분은. 포털사이트에 “홍대타투스터디”라고 검색하면 많은 정보를 얻을수 있을 것 이다.

kcpp3@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0899

키워드

#전현철기자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