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내외뉴스통신] 최환석 기자 = 원주시는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원주종합운동장에서 지역제품의 우수성 및 지역제품 홍보와 판매를 위한 2018 원주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박람회를 개최한다.

원주여성기업인연합회(회장 김은영)가 주관하는 이 행사에서는 판매 물품 대부분을 공장도 및 할인 가격으로 저렴하게 판매할 계획이다. 개막식은 오는 5일 오후 2시 열리며, 상지대 태권도 시범단과 안나밸리 댄스팀의 식전 공연이 펼쳐진다.

행사는 ▲중소기업 우수제품 박람회(69개 기업 참여, 82개 부스 운영), ▲ 구인구직 해피데이(9개 유관기관, 19개 기업 참여), ▲로컬푸드 존 운영(원주시 농식품 수출협회, 회장 홍금석), ▲자동차부품 전시관(자동차부품 관련 14개 기업 홍보 부스 운영), ▲그밖에 공연과 경품권 추첨 등 다채롭게 진행된다.

박람회가 종료되면 참여한 기업 및 제품 소개와 다량구입 시 문의처 등 별도로 책자를 제작해 단체, 학교, 교육청, 공공기관 등에 대대적으로 배포하고 기업과 생산물품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백은이 기업지원일자리과장은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을 시 민에게 공급하고 향토 우수기업에도 불구 시민이 모르는 기업이 의외로 많아 홍보의 장을 마련한 행사"라며 "기업의 판로 개척 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축제의 장에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choi6339@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28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