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모르드, 셀린느 가방 지갑 샌들 등 할인전 진행
르모르드, 셀린느 가방 지갑 샌들 등 할인전 진행
  • 송현정 기자
  • 승인 2018.10.02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린느 가방 [사진 제공 : 르모르드]
▲셀린느 가방 [사진 제공 : 르모르드]

[=내외뉴스통신] 송현정 기자 = 구매대행 쇼핑몰 르모르드가 프랑스 명품 브랜드 셀린느(CELINE)의 가방, 지갑, 샌들 등 주요 제품을 최대 62%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러 명품 브랜드 가운데 셀린느(CELINE)는 20대와 30대 젊은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중 하나다.

셀린느가 20대와 30대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포인트는 우아한 디자인과 고급 소재, 한눈에 셀린느 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정도로 세련되고 독특한 구조적인 형태 등을 꼽을 수 있다. 

이에 여성의류 쇼핑몰에서는 셀린느 특유의 디자인을 가미한 의류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최근에 출시된 셀린느 비닐백은 60만원이라는 고가임에도 ‘완판’을 달성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구매대행 쇼핑몰 르모르드는 현재 셀린느 벨트백, 클래스프, 상글백, 러기지나노 등 주요 제품을 최대 62%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르모르드의 가장 큰 장점은 배송전 실사 시스템으로 받아보기 전에 제품을 직접 촬영하여 사진을 확인하고 컨펌 후 배송에 나가고 있다. 또 24시간 상담 가능한 카카오톡으로 바로 상담 또한 가능하다.

르모르드 관계자는 “셀린느는 3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하는 매니아층이 탄탄해서 인기 제품은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고객이 원하는 사이즈와 색상을 최대한 빨리 공급할 수 있도록 해외 거래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hjsong0125@nbnnews.co.kr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30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