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재성 기자 = 서울 충정로에 위치한 교육부 4년제 예술학사 교육기관인 KAC 한국예술원(학장 김형석)은실용음악예술계열 보컬과정 김형섭 V.teum(빈틈) 학생이 새로 발매한 신곡 'Wonder' 가 오는 6일 12시에 발매 된다고 밝혔다.

실용음악예술계열 보컬과정 김형섭 V.teum(빈틈)학생의 신곡 'Wonder'는 좋아하는 상대방의 모든 것이 궁금하고 알고 싶어 하는 내용의 R&B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형섭 학생은 이번 신곡 외에도 V.teum(빈틈) 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며 By my side(feat.88keys), 해림-천천히 걸어가, 체리킴-Painter 등의 곡에 피쳐링으로 참여한 바 있다.


또한 87사운드 인재양성프로그램에 선발되어 신인 보이그룹 멋진녀석들의 앨범 수록곡 중 '오예(oh yeah)'의 코러스 녹음을 통해 음악적 재능을 보여준 바 있다.

한국예술원 실용음악예술계열(보컬과정, 싱어송라이터과정, K-POP과정, 기악과정. 작곡과정)은 대한민국 대표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김형석 학장, 신치림 하림 교수, ‘나 였으면’ 가수 나윤권 교수, ‘신촌을 못 가’ 가수 포스트맨 성태 교수, 전 가비앤제이 멤버 장희영, 나윤권 및 나비 등 보컬 코칭을 해온 김현하 교수 등 스타 교수진이 학생들을 위한 일대일 교육 및 실무 위주 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재학생들을 위한 컴필레이션 앨범 발매 지원 및 정기 공연 개최를 지원하고 있으며 그 동안 박영욱 학생의 ‘MUSIC IS A DRUG FOR ME’ 앨범, 차승주 및 유선중 학생이 참여한 ‘오늘, 밤’ , 주예인 학생의 ‘걸어갈게’ 등 다수의 재학생, 졸업생들이 앨범을 발매하고 있다.

그리고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울림, DSP 등 대형 기획사 단독 오디션 개최를 지원하여 뮤지션 데뷔를 돕고 있다. 또한 매 학기 밴드앙상블 자격증, 미디 자격증, 보컬트레이너 자격증 수업과정을 운영하여, 졸업 후 방과후 수업 교사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한국예술원은 현재 2019학년도 신/편입생 우선선발전형 모집에서 학생들의 적성을 고려해 수능성적과 내신성적 반영을 하지 않고 실기와 면접을 통해 선발 하고 있으며 포트폴리오 제출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선발전형 기간에 합격을 하고 입학을 하는 학생 전원에게는 장학금이 지급이 된다. 그리고 2019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에는 경쟁력을 갖춘 인재양성과 더욱 전문화된 교육을 위해 지속적으로 재학생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및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mrsysop09@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360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