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랭기지플러스어학원에서 오는 10월 19일 금요일 저녁 '인도네시아어 FLEX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강에서는 FLEX시험대비 준비요령을 알려주고, FLEX전문 강사가 직접 만든 모의고사를 통해 FLEX 유형 분석이 있을 예정이다.

값싸고 풍부한 자원과 노동력 때문에 인도네시아 현지 공장을 이용하는 기업들이 많아 몇년째 롯데, CJ는 인도네시아어 어학우수자를 채용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두산, 효성, 이랜드, 한세실업, 세아상역 등 여러 기업에서 인도네시아어 어학우수자에 관심이 많다.

이에 따라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과 직장인들의 인도네시아어 수업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인도네시아어를 스펙으로 인정받기 위한 자격증으로는 FLEX가 인기다. 이번 특강은 인도네시아어 FLEX를 공부해봤던 분들 뿐 아니 인도네시아어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유용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FLEX를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는 'FLEX는 이런거구나' 파악할 수 있고, FLEX 공부한 적 있는 사람들에게도 강사가 직접 분석한 인도네시아어 기사 자료로 공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한편, 특강을 진행할 김수지 강사는 한국외대 말레이·인도네시아어과를 졸업했다. 특강 접수 및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38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