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크라 출신 보나의 "김천 로맨스" 본격적인 홍보 돌입

[김천=내외뉴스통신] 박원진 기자 = 김천시(시장 김충섭)가 지난 4일 시장 접견실에서 기획사 J&J프로모션과 김천대중가요 "김천로맨스" 홍보 협약을 체결했다.  

 

김천로맨스는 세미트로트 장르로 똘아이 박(박현중)이 작사 작곡하고 전 샤크라 출신의 보나(최현정)가 노래하는 김천의 이미지를 담은 대중가요이다.  

김천시는 2016년 가사공모전을 수립한 후 여러 차례의 의견수립, 곡명, 가사, 곡등을 수정했고, 2017년 김천시의회 의정회, 자문위원회를 거쳐 "김천로맨스"가 최종 선정됐다.  

2017년 음반제작을 완료하고 홍보 협약을 체결한 후 수십여 차례에 걸쳐 TV방송, 라디오 방송등, 각종 김천 행사에 출연하여 김천로맨스를 전국에 홍보하는데 노력을 다했다.  2018년 김천로맨스 뮤직비디오 제작, 음원온라인 유통실시, 영상물 온라인 유통 신탁을 해 시민 누구나 김천로맨스를 인터넷에서 다운받아 들을 수 있게 됐다. 

지난해에 이어 이번에 체결한 홍보 협약의 주요내용은 김천대중가요 및김천관광 홍보 등 도시 브랜드 강화를 위하여 상호 협력해야 한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김천로맨스가 김천의 가치를 더 한층 높이고 김천 시민들과 전 국민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노래가 될 수 있도록 기획사와 가수가 큰 역할을 해 줄 것과 아울러 김천로맨스가 전국에 히트해 김천에 대한 이해와 인지도를 높혀 김천 시민이라는 자긍심이 생길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홍보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pwjfg@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423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