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23일까지 4차 산업혁명 기술을 활용한 시민행복 공공서비스 혁신아이디어 공모

[김천=내외뉴스통신] 박원진 기자 = 김천시(시장 김충섭)가 오는 15일부터 11월 23일까지 '4차 산업혁명 기술을 활용한 시민행복 공공서비스 혁신아이디어'를 공모한다.

 

김천시정에 관심 있는 시민, 공공기관 및 기업체 임직원, 학생 등 누구나 ICT 등 4차 산업혁명기술을 활용한 공공서비스 혁신 및 지역발전을 위한 정책아이디어를 주제로 김천시청 홈페이지(고시공고란) 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우편 또는 이메일(witchhj2@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수상작은 최우수상 1명 100만원, 우수상 2명 각 50만원, 장려상 3명 각 30만원, 노력상 4명 각 1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김천시청 일자리전략실 신성장산업당당으로 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청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박규영 일자리전략실장은 "우리시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4차 산업혁명 기술을 활용한 제안 공모전에 많은 분들이 응모하여 참신하고 좋은 아이디어로 김천의 미래를 함께 열어 나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pwjfg@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423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