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유튜버 양예원이 노출촬영에 수차례 임한 이유로 학비, 그리고 유출 우려 때문이었다고 재차 강조했다.

10일 서울서부지법에서 열린 비공개 촬영회 사건 2번째 공판 기일에서 있었던 양예원의 피해자 증인신문이 양씨 측의 요청으로 공개됐다. 

양예원은 성추행, 노출촬영이 스무살 초반대에 이뤄졌음을 말하며 "끌려다닐 수 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사회적으로 미성숙한 상황임을 강조, 신고가 이뤄지지 않은 사실을 설명한 것이다. 16차례 이뤄진 촬영 일정이 자의적으로 요청한 내용이라는 상대 측 주장에 학비를 마련하기 위함이었으며, 자신의 의사에 따라 수위 조절이 됐다고 설명했다. 

앞서 양예원은 최초 폭로 당시 자신이 감금 상태에서 노출을 강요당했다고 주장했다. 이날 재판에서 그는 노출이 심한 첫 촬영 이후 유포피해를 우려했기 때문에 추가 촬영은 중요하지 않다는 입장도 전했다.

관련해 여론은 양예원을 지지하는 쪽과, 설들력이 떨어진다는 의견이 분분하다. "ssal**** 양예원씨 힘내세요 포기하지마세요 지지합니다" "supe**** 글쎄...이제와서 갑자기 가정 형편 때문에...그랬음 처음 미투 때 명확히 밝혔어야지...돈 때문에 찍었다는거...애초에 미투 당시에 유출의 문제만을 가지고 호소한 게 아니잖아..." "afte**** 장학금 받기위해 더 열심히 공부할 생각 하시지" "o******* 양예원이라는 유튜버의 스튜디오 비공개 촬영회 사진 유출 건은 심각한 범죄가 맞고 성추행 건도 충분히 개연성이 있다. 허나 학비나 생활비가 필요해서 성추행, 노골적인 노출 등이 만연한 촬영회에 지속적으로 임했다는 식의 인터뷰를 하면서 사람들이 왜 자신을 문제 삼는지 억울해하는 건 이상하다" 등 의견이 갈린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560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