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지우 기자=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 작심독서실이 1:1 인터넷 과외 서비스 업체 ‘수파자’와의 제휴를 통해, 작심독서실 회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1:1 과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작심독서실 마케팅팀 이희은 담당자는 “독서실을 이용하는 수험생들은 독학으로 학습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모르는 내용을 질문하고 해결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는다”고 밝히며 ”해당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작심독서실 회원들을 위해, 100% 서울대 선생님으로 구성된 수파자의 1:1 과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여 학생들의 내신관리 및 대입 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앞으로 수파자와 다양한 제휴 상품 등을 기획하여 학생들의 학습관리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1:1 온라인 과외 서비스 무료 제공은 전국 작심독서실에 배포되는 무료 수강권 등록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등록 시 3만 원 상당의 과외 시간을 무료로 제공받는다. 10월 중 전국 지점에 무료수강권 배포가 완료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kkk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560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