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해바라기 봉사단, 서울 시내 농가서 일손 도와
bhc 해바라기 봉사단, 서울 시내 농가서 일손 도와
  • 양규리 기자
  • 승인 2018.10.11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내외뉴스통신] 양규리 기자 =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은 11일 서울 시내 농가를 찾아 부족한 일손을 도왔다고 밝혔다.

'해바라기 봉사단&엔젤'은 bhc의 사회공헌 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으로 운영되며, 이는 2개 조로 나뉘어 매달 소외된 이웃을 찾아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 2기 1조는 지난 9일 본격적인 수확의 계절을 맞아 일손이 부족한 서울 시내 농가를 찾았다. 이날 수확 및 선별, 포장 등 농촌 어르신들과 주민들의 일손을 도우며 수확의 기쁨과 농업의 중요성을 깨닫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봉사활동은 청년 종사자가 줄고 있는 농업 현장의 어려움을 알리는 역할은 물론 많은 청년이 자발적으로 농촌을 방문해 일선에 나설 수 있는 좋은 본보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bhc치킨 관계자는 "지역사회 곳곳에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이 많은데 bhc 해바라기 봉사단이 그들에게 꼭 필요한 활동을 펼치고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ykr0719@nbnnews.co.kr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583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