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여성 리더십 및 힐링프로그램 개최
울릉군, 여성 리더십 및 힐링프로그램 개최
  • 홍준기
  • 승인 2018.10.11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릉군여성단체, 내고장 문화탐방 및 여성리더 소통 간담회 가져...
▲지난 10일 울릉군여성단체협의회원들과 김병수 울릉군수, 정성환 울릉군의회의장이  여성소통 간담회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울릉군청)
▲지난 10일 울릉군여성단체협의회원들과 김병수 울릉군수, 정성환 울릉군의회의장이 여성소통 간담회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울릉군청)

 [울릉=내외뉴스통신] 홍준기 기자= 경북 울릉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최월순)는 지난10일 여성단체 회원들을 위한 여성 리더십‧힐링프로그램 “내고장 문화탐방 및 여성소통 간담회”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여성 리더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참여자 상호간의 화합과 소통, 정보교류 및 재충전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실시됐다.

울릉군여성단체협의회 회원 50여명, 김병수 울릉군수, 정성환 울릉군의회의장, 반성의 울릉교육지원청교육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여성 정책 사업을 건의하고 소통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 앞서 여성단체회원 중 솔선수범하며 자원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회원에게 울릉군수 표창(경상북도소비자교육중앙회울릉군지회 정영희)과 울릉군의회의장 표창(울릉여성산악회 오미라)을 수여했다.

또한 간담회에 참석한 김병수 울릉군수는  “우리군의 기존여성정책사업의 효율성을 점검하고 실질적인 여성정책사업의 발전 방안을 모색해 다양한 분야에서 여성들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계기가 마련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울릉군여성단체협의회 최월순회장은 “그간 다양한 봉사활동과 지역행사에 여성리더로써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 각 단체 임원과 회원님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앞으로 여성단체가 모두 함께 역량을 결집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울릉군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양성평등주간행사, 어린이날행사, 우리장 담그기 사업과 함께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울릉군 여성발전과 지역발전을 위해 선도적 역할을 다하고 있다.
 

 

zoom800@naver.com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585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