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내외뉴스통신] 김종환 기자 = 아산시 여성회관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2018년도 제3차 취업연계 활성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아산시에 따르면 프로그램은 지난 4월 제1차, 7월 제2차 프로그램에 이어 추진하는 것으로 수강생 및 시민들을 위해 아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및 아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와 협력으로 실시하는 취업연계 활성화사업이다.

취업상담과 진로결정 심층상담, 취업지원 및 취업 후 고용유지를 위한 상담서비스는 물론, 취업성공패키지 및 내일배움카드 등 취업과 관련된 다양한 취업연계 사업을 안내한다.

지난 1·2차 프로그램에는 총 26명이 참여해 맞춤형 취업연계 상담을 받았다.

여성회관은 정규강좌에서 기능․기술 및 전문자격증 강좌 23개, 찾아가는 여성교육에서 전문자격증 강좌 4개, 직업상담사 등 자격증 특강을 운영하며 수강생과 취업을 희망하는 일반시민들이 취업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취업연계 활성화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전화 및 방문으로 예약접수가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여성회관 운영팀(☏041-536-8487)으로 직접 하면 된다.

여성회관 관계자는 “여성들이 자신의 능력을 개발하고 사회참여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 더불어 전문능력을 개발해 경제활동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axkjh@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588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