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송현정 기자 = 현대G&F 의 캐쥬얼 브랜드 타미진스(TOMMYJEANS)가 2018FW 시즌을 맞이하여 ‘라이트 다운 패딩’을 새롭게 선보였다.

일교차가 심한 요즘 같은 간절기에는 가벼운 이너와 함께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겨울철엔 코트속 이너로 활용할 수 있는 타미진스(TOMMYJEANS)의 라이트다운 패딩은 기존 타사의 제품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퀄리티와 디자인이 특징이다.

매트한 소재 위 가슴 쪽에 타미진스(TOMMYJEANS) 플래그가 작게 수놓아져 있으며, 팔목 안쪽에는 타미진스 로고 라이닝 디테일로 접어서 입었을 때 보다 스타일리시 하다. 

덕다운이 충전재로 들어감에도 불구하고 일정한 가로 퀼팅선과 허리 라인 디자인은 부피감을 줄이고 보온성을 높였다. 

또한 허리 쪽 사선포켓 디테일과 가벼운 착용감은 실용성을 더했다. 컬러는 베이직한 블랙, 그레이, 네이비, 화이트, 아이보리 외에도 카키, 베이비 핑크까지 출시되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인 타미진스(TOMMYJEANS)의 라이트다운 패딩은 전국의 타미진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H패션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hjsong012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606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