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양규리 기자 = bhc치킨이 다문화가족 축제 후원을 통해 뜻깊은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bhc치킨은 지난 13일 인천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온통 다문화가족 축제'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제2회 온통 다문화가족 축제'는 인천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족 1000여 명이 참여한 대규모 축제다.

이날 축제에는 중국, 캄보디아, 베트남 등 다양한 국가의 전통춤과 노래로 꾸며진 축하 퍼포먼스와 큰 공 굴리기, 줄다리기 등 다문화가족 체육대회가 진행됐다. 또, 결혼 이민자로 구성된 다문화밴드 등 문화공연을 통해 여러 국가 간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나눔과 상생의 정신이 담긴 사회공헌 활동 'BSR(bhc+CSR)'을 시행하고 있는 bhc치킨은 다문화가족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기부금을 전달했다.

'BSR' 활동은 우리 사회 구석구석을 찾아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대학생 청년봉사단체 'bhc 해바라기 봉사단'을 비롯해 사회에 귀감이 될 수 있는 의로운 시민을 찾아 이들의 정신을 기리고자 시상하는 'bhc 히어로', 고객의 사연을 접수해 소원을 들어주는 'bhc 엔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bhc 관계자는 "다문화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거움을 나누는 축제의 현장에 함께 하게 되어 무척 뜻깊게 생각한다"며 "bhc는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을 다방면으로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ykr0719@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779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