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내외뉴스통신] 박원진 기자 = 오는 31일 오후 7시 30분 김천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전문성악인으로 구성된 김천시립합창단 단원 40여명이 명작 뮤지컬 ‘레미제라블’과 ‘맘마미아’의 주요 곡들을 ‘명작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통해 공연한다.

이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김천시가 공동 주관하여 연중 진행하는 국비지원 사업으로 이날 공연에 의 들의 섬세한 목소리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레미제라블’은 프랑스의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1985년에 영국에서 초연된 뮤지컬이다. 죄수의 일생을 통해 인간의 존엄성과 삶의 의미를 돌아볼 수 있는 작품으로 “Do you Hear the People Sing?(민중의 노래)”, “I dreamed a dream(나는 꿈을 꾸었네)”가 대표곡이다.

또한 뮤지컬 ‘맘마미아’는 1970-80년대에 세계적으로 선풍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스웨덴 출신의 팝그룹 아바(ABBA)의 음악에 착안, 기획된 작품으로 “Dancing Queen”(댄싱 퀸), “Thank you For the Music(음악이 있음에 감사해)”, “Mamma Mia(맘마미아)”등이 주요곡이다. 이 공연은 초등학생이상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공연당일 선착순으로 입장하면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cart.go.kr)를 참고하거나 문의(054-420-7824)하면 된다.

 

pwjfg@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810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