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창작음악극 ‘첼리 채플린’ 공연
담양군, 창작음악극 ‘첼리 채플린’ 공연
  • 김필수 기자
  • 승인 2018.10.18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일환
▲창작음악극 ‘첼리 채플린’ 공연(사진제공=담양군)
▲창작음악극 ‘첼리 채플린’ 공연 (사진제공=담양군)

[전남=내외뉴스통신] 김필수 기자 = 전남 담양군이 오는 30일 오후 7시 담양문화회관에서 창작음악극 ‘첼리 채플린’을 공연한다.

‘2018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공연하는 창작극 ‘첼리 채플린’은 첼리스트의 첼로 연주와 마임이스트가 펼치는 마임이 함께하는 다원예술 공연으로, 마임이스트의 익살스러운 실수와 특징적인 신체 움직임을 첼로의 선율과 함께 연출해 이색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8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한 무료 공연이며, 공연 당일 30분 전부터 선착순 입장 가능하다.

담양군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주민에게 쉽게 접하기 어려운 첼로 연주와 함께 마임을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 앞으로도 문화향유의 기회를 넓혀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8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은 문화예술을 온 국민과 더불어 누리고자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추진하는 사업으로, 우수한 기획프로그램에 대한 지원, 비활성화 문예회관의 운영 활성화 등으로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하는 사업이다.

kps2042@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83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