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 양주 백석생활체육공원과 파주 율곡중학교 야구장서 개막

[서울=내외뉴스통신] 박노충 기자 = 2018 한국보이스야구연맹 추계야구대회가 20일 양주 백석생활체육공원 야구장과 파주 율곡중학교 야구장에서 개막된다.

이번 대회는 (사)한국보이스야구연맹 신시현 회장이 주최·주관으로 진행한다.

(사)한국보이스야구연맹은 지난해 4월 창립총회를 열고 새롭게 발족해 각종 대회를 진행한데 이어 올해 비상교육기 보이스야구대회와 결초보은 대회 등 4개 대회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연맹은 상반기에 제2회 한국보이스야구연맹회장배 대회를 개최한 바 있는데, 이번 대회는 추계대회로 새롭게 신설한 대회다.

이번 대회는 U-10, U-11, U-12, U-13리그 등 총4개 리그로 나뉘어 벌어지는데 총 20여 팀이 참가해 풀리그로 경기를 치르게 된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송중초등학교 스포츠클럽 야구팀 서인석 감독이 새롭게 참가해 더욱 의미 있는 대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송중초등학교 스포츠클럽 야구팀은 그동안 1년에 1~2번 정도 클럽야구대회에만 참가했는데 이번에 보이스야구대회에 처음으로 출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대회는 20일 시작해서 주말을 이용해 2주간 경기를 벌이며 리그전이 마무리되는 28일에 양주 백석야구장에서 각 리그별 시상식을 거행할 예정이다. 

이번 경기일정과 결과는 한국보이스야구연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vkorea21@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884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