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신예 유혜원이 빅뱅 승리와 연인설에 오르면서 오늘(19일) 하루 화제의 주인공이 됐다.

유혜원의 남다른 외모가 덩달아 주목받기도 한다.

이날 유혜원과 승리의 연인설이 불거진 배경은 매우 흥미롭다. 해외 팬들 사이에서 제기된 열애 의심 정황들이 해외 매체로 기사화되면서 국내까지 번졌다.

대만 매체는 두 사람의 SNS상 일치되는 아이템을 그 증거로 제시했고, 중국 매체는 해외에서 찍힌 승리에게 안긴 한 여성의 사진을 공개하며 연인설을 뒷받침했다. 

이날 늦게까지 두 사람의 입장은 나오진 않고 있지만, 팬들은 보다 관대한 입장을 보여 눈길을 끈다. "zzoo**** 와이지가 가만히 있는거 보니 긍정대응이군" "sira**** 뭐 사귀어도 별 상관없지 이제 연애도 하고 그래야지" "moon**** 승리 연애할 나이도 됐지뭐" "kmin**** 연애도 좀해야지 이젠 차이지마..." "anns**** 타격없어요 결혼한멤버도있는데" 등 반응이다. 유혜원의 외모에 대한 칭찬도 이어졌다. "poli**** 단아하고 예쁘다" "soon**** 예쁘다~인성도 예쁜사람이길~" "snpa**** 인형처럼 이쁘긴 하네요.." 등의 반응이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904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