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 서울 여의도 신한금융투자사옥서

[서울=내외뉴스통신] 남정호 기자 = 산업기술 세미나 및 오픈 비지니스 전문기업 (주)비즈오션(대표 명현식)은 오는 25일 '고효율 방열을 위한 핵심 소재 및 기술 분석 세미나'를 개최한다.

서울 여의도 신한금융투자빌딩 지하2층 WAY홀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관련 분야 산업계, 학계 및 연구소의 핵심 전문가와 함께 다양한 정보 및 인맥 교류의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고방열 소재 개요 및 개발동향 ▲카본소재 기반 고방열 소재 기술 및 응용 ▲카본 나노소재 기반 고방열 소재 기술 및 응용 ▲전기/하이브리드 자동차 열관리 ▲자동차 방열소재 개발 제품 사례 및 방열 소재 기술 동향에 대해 알아본다.

특히 일본 AIST의 와타리 코지 박사가 ▲고열 전도성 필러의 창제와 재료 복합화 기술 ▲BN필러의 특성 평가와 고열 전도 BN/폴리이미드 복합 필름의 제작 및 필러의 열전도율 측정 ▲평가 고열 전도 AIN 필러의 개발에서의 고열 전도율 시트의 제작에 대해 발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삼진테크 최치영 대표의 ▲전기소자 및 시스템의 고효율 방열기술 및 응용에 대한 설명과 ▲카본나노소재(CNT, Graphene)를 이용한 고방열 소재 기술 및 응용(KIST 양철민 박사) ▲자동차 방열 소재 기술 동향(자동차부품연구원 윤여성 박사)에 대한 설명도 이어진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사전등록과 당일 현장등록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iz-ocean.com)에서 확인할 수 있고 기타 궁금한 사항은 070-4060-7128로 문의하면 된다.

scripta@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01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