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C 이미선 대표 출연… 클렌징 폼 작용기전 시연
‘작은사랑으로 큰기쁨을 주는 기업 KCMC’… ‘제1호 착한기업 인증’ 영예

[서울=내외뉴스통신] 전현철 기자 = KCMC(대표 이미선)는 지난 18일 오후 3시 해피TV 에서 유튜브와 트위치를 통해 동시 생방송 된 소상공인·중소기업 살리기 방송 “소중기쇼”에 이미선 대표가 출연, ‘KCMC 딥 버블 클렌징’ 홍보에 나섰다고 밝혔다.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와 해피TV 공동주최로 인터넷 생방송 되는 “소중기쇼”는 작은사랑 나눔의 취지에 동참하려는 의지를 갖고 있는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의 우수제품을 홍보하고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 복지몰인 ‘소중기몰’을 통해 후속조치로 제품판매를 촉진하고 있다.

‘KCMC 딥 버블 클렌징’은 피부세포에는 전혀 작용하지 않고 제거하고자 하는 화장품 찌꺼기와 노폐물만 제거하는 클렌징 제품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자연추출물로 특화시킨 “기능성 세안제”로 자극없이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폼 클렌저’다. 또한 바쁜 직장인과 화장에 눈을 뜬 초.중.고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

특히, ‘KCMC 딥버블 클렌징’은 피부를 생각해 유해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천연유래 성분의 세안제로 만들어졌다. 화학성분, 인공성분, 유해성분, 자극성 물질은 빼고 (미국 비영리 환경연구단체인) EWG가 안전한 원료로 선별한 천연성분과 순수성분이 들어가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

또한 유해성분을 과감히 빼 버리고 안전한 성분에만 집중한 “피부자극 유발 주의성분 6無첨가” 즉, 無소듐 라우릴 설페이트(SLS) 화학계면활성제, 無알코올, 無인공착향, 無착색색소, 無탈크(TALC), 無석유계 미네랄오일이 특징이다.

“소중기쇼”에서 오혜성 MC 를 비롯한 공동진행자들의 재담과 함께 “10분에 한 번 선물주는 이벤트”를 통해 ‘KCMC 딥 버블 클렌징’ 홍보는 물론, 시청자 전화참여를 통해 퀴즈 정답자에게 해당 제품을 증정했다.

특히, 공동진행자인 트위치 인기 스트리머 유누의 1인 미디어 방송 시청자가 참여, 퀴즈 정답자로 ‘KCMC 딥 버블 클렌징’을 증정받았음에도 다시 유누에게 제품을 팬 기부하면서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이 전달됐다. 이번 방송은 유누의 트위치 방송과 함께 인터넷 생방송 방식으로 진행돼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KCMC 딥버블 클렌징’은 세정방식에 있어 피부세포에는 전혀 작용하지 않고 제거하고자 하는 메이크업 찌꺼기와 노폐물만을 제거하는 새로운 개념의 “분해방식 클렌징”을 사용하고 있다. 이는 마찰에 의지해 클렌징하는 기존 클렌징 방식에서 탈피한 전혀 새로운 방식이다.

제거하고자 하는 메이크업 찌꺼기와 노폐물만을 선택적으로 분해한 뒤 피 부와 분리시키며 이후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함유량 을 늘려준다. 힘들이지 않고 편하게! 효과는 확실하게! 그러면서도 피부에 도움을 주고 특히, 피부에 해롭지 않다는 게 ‘KCMC 딥 버블 클렌징’의 장점이다.

한편, “소중기쇼” 1부 방송 종료 후 ‘착한기업 인증서’ 전달식이 열렸다. 방송에 출연한 이미선 대표는 작은사랑나눔운동본부(대표 이남숙)에 제품기부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작은사랑 나눔을 실천해 ‘작은사랑으로 큰기쁨을 주는 기업 KCMC’ 로 ‘제1호 착한기업 인증’의 영예를 안았다.

이미선 대표는 “KCMC 이외에도 주변에 작은사랑나눔을 실천하는 소상공인·중소기업들이 많은데 과분한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소중기쇼와 SNS 를 통해 소상공인·중소기업의 제품이 홍보, 판매되면 다시 기부로 작은사랑나눔 실천도 할 수 있게 돼 정말 따뜻하고 더 좋은 세상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kcpp3@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050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