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120초 만에 동 났다" 위메프 에어팟, 착한 가격에 쫄깃한 클릭전까지… 기회는 한 번 더?
"단 120초 만에 동 났다" 위메프 에어팟, 착한 가격에 쫄깃한 클릭전까지… 기회는 한 번 더?
  • 장혜린 기자
  • 승인 2018.11.05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 에어팟 / 위메프 홈페이지 캡처
위메프 에어팟 / 위메프 홈페이지 캡처

[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오늘(5일) 위메프의 애플 에어팟 행사가 120초 만에 품절됐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블랙 1111데이'의 일환으로 이날 11시에 애플 에어팟 500개를 한정해 11만1111원의 파격적 할인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개최했다.

하지만 단 120초 만에 제품이 모두 동이 나면서 이번 기회를 노렸던 소비자들은 아쉽게 다음을 기약하고 있다. 위메프 에어팟 '핫딜'은 이날 밤 11시에도 한 번 더 오픈한다.

위메프에서 판매하는 에어팟 제품은 해외직구 제품이기 때문에 관세청이 제공하는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발급받아야 구매할 수 있다. 미리 발급받지 않으면 제품 구매를 진행할 수 없기 때문에 구매 전 발급해놓는 것이 좋다.

위메프는 에어팟을 비롯해 인기 브랜드 제품 등을 오는 11일까지 매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선착순 판매로 진행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재빠른 광클 대란이 예상된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543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