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디지털싱글앨범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의 기자 = 나비워십미니스트리에서 올해 7월 첫번째 디지털싱글앨범 '당신께'를 시작으로, 두 번째 디지털싱글앨범 '이곳에서'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나비워십 디지털싱글앨범의 두 번째 작업인 '이곳에서'는 출애굽기 3장의 메세지를 바탕으로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한 이 후, 모세의 정체성을 회복하는 과정을 모티브로 담고있다.

나비워십 밴드의 싱어인 이미진의 작곡, 이미진과 나비워십팀의 예배인도자 김종윤 목사의 작사 및 나비워십의 리더인 김재윤이 편곡, 프로듀싱을 맡아 작업이 이뤄졌다.

이번 앨범의 메인싱어로 만나교회 M-worship의 리드보컬이자, 찬양사역자인 우미쉘이 함께 해줬으며 나비워십 멤버들의 크고 작은 정성이 모여 두 번째 디지털싱글 앨범이 만들어졌다.

나비워십미니스트리측은 "바라건대 '이곳에서' 찬양을 통해 사명의 자리에서 지친 영혼이 있다면 다시 힘을 얻고, 사명의 자리가 어디인지 방황하는 영혼은 회복을 명하시는 주님의 마음을 알게 되기를 소망한다"며 "하나님의 역사를 갈망하는 예배 현장 곳곳에서 함께 불려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jetnomad31@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621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