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브랜드 이미지 ‘잘안다 잘한다’ 주제로, 총 800만원 상금

 [광주=내외뉴스통신] 김필수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UCC 공모전을 개최하고 오는 19일부터 12월 7일까지 접수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광주은행 TV CF 슬로건인 ‘잘안다 잘한다’ 브랜드 이미지를 잘 드러낼 수 있는 1분 내외의 동영상을 제작해 응모하면 된다.

공모전 접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광주은행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중순 개별 통지 또는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발표할 것이며, 1등 ‘잘안다상’ 1편에 300만원, 2등 ‘잘한다상’ 1편에 200만원, 3등 ‘동행상’ 3편에 각 100만원의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광주은행 홍보실 신충식 실장은 “이번 UCC 공모전을 통해 광주은행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창립 50주년의 감동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응모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금융 정보를 공유하고, 고객의 생각을 공감하기 위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매체로도 고객을 가까이 만나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 광주은행 공식 페이지에서는 매주 금융 관련 퀴즈 및 경품이벤트를 진행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개최한 UCC 공모전을 통해 고객을 이해하는 금융을 펼칠 계획이다.

kps2042@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651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