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보건소, 응급의료 네트워크 활성화 연찬회서 응급의료 유공기관 표창 수상
안동시보건소, 응급의료 네트워크 활성화 연찬회서 응급의료 유공기관 표창 수상
  • 이영학 기자
  • 승인 2018.11.09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일 경북 안동시보건소 관계자들이 응급의료 유공기관 표창패를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 경북 안동시)
▲지난 8일 경북 안동시보건소 관계자들이 응급의료 유공기관 표창패를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 경북 안동시)

[안동=내외뉴스통신] 이영학 기자 = 경북 안동시보건소가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구미 금오산호텔에서 열린 2018 응급의료 네트워크 활성화 연찬회에서 응급의료 유공기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평가는 경북도 주최, 경북응급의료지원센터 주관으로 안동시보건소는 체계의 수준 향상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안동시에 따르면 시 보건소는 이송업체 및 구급차 관리, 공공기관, 공기업체·의료기관 합동재난훈련 실시 등 응급의료체계 확립에 앞장선 것으로 알려졌다.

이재만 안동시 의약팀장은 “재난 발생에 대비하기 위해 신속한 대응체계 등을 구축해 시민의 생명을 보호하고 재난을 예방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rhtn5637@hanmail.net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717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