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윤지연 기자 =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카디날코리아가 애견미용사 커뮤니티 '애견미용사 날다'를 통해 물품기부로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카디날코리아는 2만 명 이상이 활동하는 애견미용사 커뮤니티 '애견미용사 날다'의 연락을 받아 물품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지난달 '애견미용사 날다'에서 나온 30명의 애견 미용사들은 기부 물품과 함께 양주시에 위치한 동물보호소에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카디날코리아는 보호소에 있는 유기견들에게 필요한 사료와 간식, 그리고 애견미용 및 위생에 필요한 귀 세정제 클린이어 제품 등 총 12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카디날코리아 박호열 이사는 "카디날코리아의 지원으로 애견미용사분들의 봉사활동에 도움을 드린 것 같아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행복한 반려견 문화를 이끌어가는 착한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디날코리아는 지난 2013년 회사창립 이래 매년 다양한 동물구조, 유기견 보호 관련 동물단체들에 기부활동 및 캠페인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동물시민단체 카라와 함께 500만 원 상당의 사료를 유기동물보호소에 전달한 바 있다.

yjy_0102@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012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