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손지훈 기자 =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김경협 국회의원)은 지난 17일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사에서 대학생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김경협 경기도당위원장과 전용기 전국대학생위원장의 축사로 시작된 발대식은 경기도 전역에서 온 대학생위원장과 함께 젊음의 패기와 열정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김 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의 가치와 대학생의 역할’이라는 주제의 특강에서 “대한민국 현대사에서 대학생은 민주화 운동의 중심이었고, 촛불혁명에서도 주도적이었던 시대변혁의 주역이었다”고 했다

이어 “격변하고 있는 지금 이 순간에도 깨어있는 우리 대학생의 역할이 더 중요해졌다는 사실은 수차례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며 “더군다나 경기도에는 타시도당보다 많은 대학생이 활동하고 있기에 더 큰 자부심으로 갖기 바란다”당부의 말을 전했다.

경기도당 대학생위원회(위원장 장민수)는 송유현 수석부위원장을 비롯한 17명의 부위원장을 구성하고 공식 출범하면서, 오는 2020년 총선 승리를 위한 대학생위원회의 청사진을 함께 그려나가겠다는 다짐의 환호와 함께 발대식을 마쳤다.

press8189@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105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