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송현정 기자= 대우건설이 성남 은행주공 재건축 수주 의지를 강력하게 내비쳤다. 

대우건설 김형 대표이사는 지난 22일 송파구 문정동 루이비스컨벤션에서 진행된 성남 은행주공 재건축 시공자 사업설명회에 등장해 강한 수주 의지를 밝혔다. 이날 김형 대표이사는 ”제안서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 내가 들어가 살고 싶고 대대손손 물려 줄 주거 명작을 짓겠다”며 시공권 확보 의지를 강하게 드러냈다.

대우건설은 4세대 푸르지오를 적용해 명품 외관과 조경, 강남 수준의 커뮤니티 시설 및 최첨단 시스템을 적용했다. 뿐만 아니라 단독 시공사로 참여해 경쟁사 대비 900억 원 이상의 공사비 절감 및 7개월의 공사기간 단축으로 조합의 이익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해 조합원들의 높은 주목을 받았다. 

김형 대표이사는 서울대 토목학과를 졸업하고 현대건설과 삼성물산을 거친 정통 엔지니어로 주택 정비사업은 어색할 수 밖에 없는 사업 분야임에도 불구하고, 시공권 확보를 위해 기꺼이 마이크를 잡고 조합원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김형 대표이사는 지난 6월 취임했다. 

hjsong012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360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