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윤지연 기자 = ‘고객중심’이라는 회사 모토를 가진 유학플래너닷컴은 12월 7일(금)/8일(토), 1월 19일(토)/20일(일) 강남역 내 G아르체에서 UFC세계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학플래너닷컴에 따르면 추운 겨울날 강남역 밖으로 나갈 필요 없이 신분당선 지하 3층에 위치한 유학박람회장을 선택한 이유도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고객중심의 모토를 반영했기 때문이다.

UFC세계유학박람회는 일반적인 해외대학입학 박람회와 같이 지정된 한 국가에서 몇 개 국가의 상담만 이뤄지는 것이 아닌 미국, 캐나다, 영국, 네덜란드, 스위스, 독일, 호주, 뉴질랜드, 일본, 싱가포르, 인천글로벌대학교 등 가장 많은 국가의 대학교의 상담 받을 수 있다. 또한 패스웨이과정에만 국한된 상담이 아닌 각 국가별 대학교 직접 입학/편입 신청도 모두 가능하다.

아직 경력이 부족한 5년에서 8년차 유학플래너들이 아닌 10여년 이상 해외대학진학을 진행해 온 대표원장들만 유학박람회에 참가한 학생, 학부모님과 1:1로 상담을 해주기 때문에 현재 고3, 재수생 등 해외대학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고민을 확실하게 해결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유학플래너닷컴은 모든 학생을 전국 14개의 각 유학원 원장들만이 학생 진행을 할 수 있는 규정을 가진 매우 특별한 유학회사로 유명하다. 경력이 없는 직원들이 학생상담을 진행하다 보면 크고 작은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데, 유학 진행 상의 문제발생률을 최소화시키기 위해서 만들어진 규정이라고 전해졌다.

유학플래너닷컴 관계자는 “지금껏 속 시원한 해외대학진학상담을 받아보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에 전문가와 1:1로 상담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며 “영문 고등학교 성적증명서, 영문대학교 성적증명서를 지참해서 UFC유학박람회에 참가한 모든 학생에게는 1개교에 한해 무료로 진행을 해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UFC세계대학진학박람회를 통한 해외유학박람회 및 세미나 예약 참가신청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각 포털사이트에서 유학플래너닷컴 또는 UFC세계대학진학박람회 검색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yjy_0102@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376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