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령(靈)의 50%~60%가 '5차원세계=선인(善人)계'라는 유계(幽界)에 살고 있어

[노병한의 運發코칭] <5차원세계=선인계(善人界)>라는 <신선계(神善界)=정신계(精神界)>에는 크게 2가지 그룹의 사람들이 있다고 전해진다. 숨을 거두고 <사후(死後)의 단기간에 5차원세계로 올라가는 인간령(靈)>들이 여기에 속한다고 할 수 있다. 

이들은 대체적으로 살아생전에 ❶ 선량하게 살았거나 ❷ 나눔과 봉사정신으로 살았으며 ❸ 종교심과 신앙심을 가지고 착하게 살았다는 증거가 있는 인간령(靈)들이 여기에 속하는 유형이다.

여기서 신앙심은 ❶ 단순히 신(神)을 믿거나 ❷ 철학적인 바른 진리의 사유(思惟)를 하거나 ❸ 도덕적인 사유(思惟)를 하거나 어떻든 정신적인 측면의 가치에 눈을 뜬 사람을 가리키는 말로 해석함이 바를 것이다. 

다시 말해 ❶ 육체를 벗어나 정신과 마음의 가치에 눈뜬 사람 ❷ 육체 이외의 정신과 정신적인 가치의 중요성을 깨달은 사람 ❸ 마음의 중요성을 깨달은 사람들이 있는 곳이 바로 <5차원세계=선인계(善人界)>인 셈이다.

<4차원세계=천상계(天上界)=유계(幽界)>에서는 지옥세계이든 지옥세계가 아니든 아직 육신을 중심으로 살아생전의 지상생활을 보낼 때의 상념(想念)들을 지닌 채 생활하고 있음이 특징이다. 

그런데 이곳 <5차원세계=신선계(神善界)>에 있는 대부분의 인간령(靈)들은 <인간계=지상생활>의 모든 것들 즉 상념(想念)들을 몽땅 다 일은 잊어버리고 <5차원세계=선인계(善人界)>의 생활자체가 마치 지상세계인 것 같은 착각을 하면서 정신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고 보면 틀리지 않는 상황이다.

이렇게 <5차원세계=선인계(善人界)>에서는 정신과 마음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 인간령(靈)들이 있는 곳이다. 그렇지만 <5차원세계=선인계(善人界)>에 있는 인간령(靈)들은 아직 진정한 의미에서 <종교본질•철학본질•세계구조> 등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상태이다. 그러나 마음과 정신의 중요함과 선량한 생각으로 살아감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 상태다.

한마디로 <지상계(地上界)=인간계(人間界)>의 살아생전에 도덕적으로는 어느 정도 선량한 시민으로 살고자 노력했던 사람들이 죽은 후에 인간령(靈)이 되어 가는 곳이라 여기면 큰 무리가 없을 것이다. 그러므로 <천상계(天上界)=영계(靈界)>에 존재하는 인간령(靈)의 50%~60% 정도가 이 같은 <5차원세계=선인계(善人界)>에 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5차원세계=선인계(善人界)>에서 인간령(靈)들이 생활하는 모습은 인간과 유사한 생활을 하고 있다고 보면 틀리지 않는다. 예컨대 살아생전 지구의 지상계에서와 마찬가지로 종교심과 신앙심을 가지고 활동을 하거나 아니면 철학적인 사유나 도덕적인 사유를 통해서 정신적인 생활을 하면서 살아가는 곳이다.

<5차원세계=선인계(善人界)>에서는 다양한 <오색•빛(光)의 지도령(指導靈)>들이 자신의 천계(天界)의 세계에서 몸을 낮추고 잠시 <선인계(善人界)>에 내려와 인간령(靈)들을 지도하기도 한다. 

이런 <5차원세계=선인계(善人界)>는 인간다운 생활은 물론 <영적인 깨달음인 자각(自覺)이 절충된 세계>이다. 그래서 <5차원세계=선인계(善人界)>에서는 인간령(靈)들의 생활만족도가 매우 높기에 체류하는 기간도 아주 길다는 점이 특징이다.

그래서 이런 <5차원세계=선인계(善人界)>에서 ❶ 첫 번째 그룹은 <영적인 깨달음인 자각(自覺)을 얻은 10% 정도의 인간령(靈)>들의 경우에는 천계(天界)의 가장 아랫단계인 <6차원세계=광명계(光明界)>로 진화해 올라가기도 한다. 

그리고 ❷ 두 번째 그룹은 <영적인 깨달음인 자각(自覺)을 못 얻은 90% 정도의 인간령(靈)>들의 경우에는 이 단계에서 머물다가 <3차원세계=지상계=인간계>로 다시 태어나는 인간령(靈)들인데 이런 경우를 우리들이 윤회(輪廻)라 규정하고 있음이다.

이상에서 살펴 본바와 같이 ❶ <3차원세계=인간계(人間界)=지상계(地上界)>는 지구상의 현상계(現象界)이다. 그리고 ❷ <4차원세계=천상계(天上界)=유계(幽界)>와 ❸ <5차원세계=선인계(善人界)=신선계(神善界)=유계(幽界)>인 <❷+❸>을 통틀어서 우리는 유계(幽界)라고 한다. 끝으로 <6차원세계=광명계(光明界)> 이상의 세계를 천계(天界)라고 분류하고 있다는 점을 미리 밝혀둔다.

노병한 풍수·사주칼럼리스트

-자연사상칼럼니스트

-한국미래예측연구소장

-노병한박사철학원장

※ 외부 필자의 칼럼은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401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