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김장김치 전달

[대구=내외뉴스통신] 서월선 기자 = 사회복지법인(보림) 지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채대봉)은 지난 11월 28일 지역 유관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대상으로 ‘사랑더하기 김장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약 1000세대의 저소득층과, 독거 어르신 등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하였으며, 이날 행사는 지역사회 내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하고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되었다.

경구라이온스 회원 김OO은 “지역 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역주민이 먼저 앞장서야 하지 않겠냐”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일이라면, 가장 먼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지산종합사회복지관 채대봉 관장은 “해마다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김장 나누기 행사를 통해 이웃 간의 사랑을 나누고, 따뜻한 정이 가득한 지역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김장 행사에 현대자동차 대구지역본부, 경구라이온스, 경우라이온스 등의 단체에서 8백만원의 후원금을 지산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하였다.

wsn7744@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452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