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일 오후 6시부터, 의림초등학교 의림누리관(체육관)에서

[제천=내외뉴스통신] 조재형 기자 = 중앙동행정복지센터(동장 송민호)는 오는 7일 오후 6시 의림초등학교 의림누리관(체육관)에서 제1회 중앙동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중앙동직능단체협의회(회장 박화자)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중앙동민 상호간의 화합과 문화향유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먼저 식전행사로 지난 1년 동안 회원들이 갈고 닦은 주민자치프로그램인 통기타 연주와 라인댄스 공연이 있으며, 댄스 동아리 리듬레이크레이션의 공연으로 다이나믹하게 행사의 서막을 열 계획이다.

1부 개회식에 이어 2부에서는 동민들의 장기자랑이 펼쳐지고 지나유와 홍춘 등 초청가수가 출연해 각종 애창곡으로 깊어가는 겨울밤에 흥겹고 즐거운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행사는 중앙동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동민이 함께하는 어울림 한마당 잔치로, 이를 계기로 주민이 더욱 화합하고 따뜻한 삶의 터전으로 발전할 수 있는 활력소가 되기를 바라고 있다.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이번 어울림 한마당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중앙동행정복지센터(☎043-641-4436)로 문의하면 된다

tjfghk0411@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753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