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토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 시 온라인 전 제품 적용 가능한 ‘시크릿 할인 쿠폰’ 증정

[서울=내외뉴스통신] 강원순 기자=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을 중요시하는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홀리데이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토케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이해 엄마와 아이를 위한 선물을 고려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스토케의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시 스토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연말을 뜻 깊게 만들어 줄 엄마와 아이를 위한 특별한 홀리데이 기프트로 ‘트레일즈+윈터키트’, ‘트립트랩+액세서리’, ‘슬리피 침대’를 제안한다.

스토케 ‘시크릿 10% 할인 쿠폰’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게만 제공되는 혜택으로 스토케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 창에서 쿠폰에 기재 된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스토케의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스토케 제품을 경험하고, 이를 통해 아이와 함께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dnjstns10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778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