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박노충 기자=(사)한국폭력학대예방협회와 한국문화예술진흥원이 공동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주최로 지난 4일 개최한 제2회 마음치유힐링콘서트에서 한방 제약기업인 함소아제약 대표 조현주가 각종 폭력 및 학대에 노출돼 상처 받은 아이들의 치유에 앞장서 온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항공과 함께 우수기업상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는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내일을 잇다'라는 주제로 열린 제2회 마음치유힐링콘서트서 함소아제약은 폭력학대 피해로 상처받은 아이들의 마음을 치유하는데 앞장서는 기업으로 아이들이 함박 웃음을 짓게 실천해 왔었다.

특히, 함소아제약은 한의학의 대중화, 세계화, 산업화를 기업이념으로 연구인재 육성과 함께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으로 세분화한 제품으로 국내외 함소아한의원 70 여곳을 통해 국내 한의사들이 연구한 우수한 제품을 전세계에 알리고 발전시키고 있다.

한편, 함소아제약 조현주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폭력학대 피해로 상처받는 아이들의 마음을 치유하는데 더욱 노력하고, 함소아만의 한방 연구개발을 통해 한의학을 더욱 과학화하여 국민보건에 더욱 힘쓰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gvkorea21@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788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