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내외뉴스통신] 홍준기 기자= 경북 울릉군(군수 김병수)은 지난 8일 한마음회관 대회의실에서 ‘2018년 울릉군 드림스타트 성과보고회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울릉군수, 울릉군의회 의장, 드림스타트 아동 및 가족 60여명, 자원봉사자 30여명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매년 개최되는 이 행사는 한 해 동안 드림스타트 프로그램에 참여한 아동들이 배우고 익힌 다양한 작품을 전시하고 공연을 선보이는 자리로  아동들의 성장과정을 돌아보는 등 드림스타트 사업결과를 나누고, 연말을 맞아 드림스타트 대상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송년회 분위기로 행사가 진행됐다.

이와 함께 아이코리아 여성단체에서 재능기부를 통해 행사 오찬을 마련하고, 보물섬프리마켓회 참가자들이 수익의 일부를 기부해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운동화, 가방, 축구공 등 선물을 전달하는 등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연말연시 훈훈한 감동을 주었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드림스타트가 우리지역 아동들의 잠재력을 무한한 가능성의 세계로 이끌어내는 우리지역 대표 아동복지 제공기간으로 성장을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zoom80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972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